LS일렉트릭, 엑스포서 스마트 솔루션 선보여
상태바
LS일렉트릭, 엑스포서 스마트 솔루션 선보여
  • 이재영 기자
  • 승인 2021.04.0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스마트그리드엑스포 참가
LS일렉트릭 전시관 조감도. 사진=LS일렉트릭
LS일렉트릭 전시관 조감도. 사진=LS일렉트릭

[매일일보 이재영 기자] LS일렉트릭은 오는 7∼9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스마트전력·에너지 전시회 '한국전기산업대전·코리아스마트그리드엑스포 2021'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LS일렉트릭이 참가하는 전시공간은 참가 기업 중 가장 넓다. LS일렉트릭은 '디지털 전환과 친환경 기술을 향한 혁신'을 주제로 당사의 디지털 기반 스마트에너지 토털 솔루션 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LS일렉트릭은 스마트전력 설비 통합 관리 서비스 'LS 그리드솔 케어'(GridSol Care)'를 부스 전면에 배치한다. LS 그리드솔 케어는 전력기기에 센서 등을 설치해 시스템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는 사고 예방 진단·관리 시스템이다. 사물인터넷 센서 등 LS일렉트릭의 디지털 기술을 접목해 모니터링 범위를 넓힌 특징을 가졌다.

LS일렉트릭은 또한 차세대 에너지저장장치(ESS)용 전력변환장치와 차세대 DC(직류) 전력기기, 전기차충전 솔루션, 스마트 E-하우스 솔루션도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코로나19로 현장 방문이 어려운 국내외 고객을 위해 회사는 가상 전시 플랫폼 'LS E-WORLD'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행사를 생중계하기로 했다.

LS일렉트릭 관계자는 "그린뉴딜, 디지털 전환 시대 글로벌 전력 에너지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디지털 기술 기반 전략 솔루션을 공개한다"며 "글로벌 수준의 기술을 다시 한번 소개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