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중개형 ISA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KB증권, 중개형 ISA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 전유정 기자
  • 승인 2021.04.05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매일일보 전유정 기자] KB증권은 지난 3월에 출시한 'KB 중개형 ISA'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된다.

KB증권은 이벤트 기간 중 3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 금액을 중개형 ISA에 순입금하고, 이벤트 대상상품을 순입금액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거래하면 1만원의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1000만원 이상을 순입금 및 거래한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이 주어진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6월 30일까지 순입금액 이상의 잔고를 유지해야 한다.

순입금액 100만원 이상 잔고를 다음 달 30일까지 유지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으로 LG 공기청정기, 다이슨에어랩, 에어팟프로, 등을 증정한다.

올해 말까지 중개형 ISA 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공모주 청약 우대 혜택 이벤트도 지속된다. 청약일 기준으로 중개형 ISA 계좌에 전월말 자산 20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200%의 공모주 청약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달 말까지 중개형 ISA 계좌를 개설한 모든 고객에게 발급일로부터 60일까지 사용가능 한 금융상품 6만원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올해 말까지 중개형 ISA 계좌 개설 시 이벤트 조건에 충족한 고객에 대해서는 온라인 국내주식매매 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이홍구 KB증권 WM총괄본부장은 “저금리 시대에 절세 혜택과 포트폴리오 투자가 가능한 만능통장 중개형 ISA 고객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