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뷰플, 全 지점 인모드 도입…“프리미엄 시술 문턱 낮춘다”
상태바
아이디뷰플, 全 지점 인모드 도입…“프리미엄 시술 문턱 낮춘다”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1.04.0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모드, 리프팅·타이트닝 개선 효과… FDA 승인 획득
“지역 거점 아이디뷰플, 프리미엄 시술 문턱 낮출 것”
아이디뷰플 신사점 전경. 사진=아이디뷰플 제공
아이디뷰플 신사점 전경. 사진=아이디뷰플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아이디뷰플이 본점(강남점)에 이어 신사점과 노원점에도 인모드 장비를 도입하고 프리미엄 시술 대중화에 시동을 건다. 일부 피부과에서만 사용하던 장비를 지역 거점 쁘띠센터인 아이디뷰플에 도입해 리프팅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1일 아이디뷰플에 따르면 인모드는 고강도 RF(고주파) 에너지와 전기자극을 이용한 장비다. 리프팅은 물론, 피부 결이나 처짐, 지방량 감소까지 기대할 수 있어 프리미엄 리프팅 시술로 꼽힌다. FDA(미국식품의약국)와 KFDA(식품의약안전처) 승인을 받아 안전성도 입증된 장비다.

인모드는 두 가지 모드를 통해 피부에 리프팅과 타이트닝 효과를 줄 수 있다.

‘FX모드’는 고주파 열과 고전압 전류를 이용한 시술이다. 45~47도의 열 에너지를 피부 지방층에 전달, 불필요한 지방 세포의 사멸을 유도한다. 진공으로 근막층까지 당겨 리프팅 효과도 높일 수 있다.

‘FORMA모드’는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해 피부 진피층을 자극하는 시술이다. 피부 표면을 43도로 높여 진피층에 콜라겐, 엘라스틴 재생을 촉진해 잔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다. 얇고 예민한 피부에도 적용 가능하며, 타이트닝 효과가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다.

인모드는 1초에 1000번 피부 온도를 체크해 화상이나 물집, 통증 등을 최소화할 수 있다. 시술 시 마취 없이 진행 가능하다는 것도 특징이다.

아이디뷰플 전 지점에서는 ‘FX’와 ‘FORMA’ 각 모드 모두 의료진이 직접 시술해 안전하고 퀄리티 있는 시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이디병원 측은 아이디뷰플(지역 거점 쁘띠센터)을 통해 접근성도 강화된 만큼, 인모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아이디뷰플은 아이디성형외과, 아이디피부과, 아이디치과, 아이디플라코스메틱(화장품)을 영위하는 아이디병원의 쁘띠 프렌차이즈 사업 부문이다.

아이디병원은 아이디뷰플 신사점과 노원점 인모드 도입을 기념해 아이디뷰플 전 지점에서 인모드 시술 효과 및 방법을 소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수한 프리미엄 장비를 대중적으로 알리기 위해 가격 경쟁력도 높였다.

아이디병원 관계자는 “동안 외모에 대한 사회적 관심으로 리프팅 시술을 찾는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라며 “그러나 장비 보유 의료시설이 적고, 금전적으로 부담된다는 의견이 많았다. 이러한 환자들의 부담을 적극 수렴해 지역 거점으로 운영하는 아이디뷰플 전 지점은 인모드 장비를 도입했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디피부과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계승한 아이디뷰플은 금번 인모드 도입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시술의 문턱을 낮추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