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 국제학과, 에듀앤리치와 MOU 통해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세종사이버대 국제학과, 에듀앤리치와 MOU 통해 업무협약 체결
  • 최재원 기자
  • 승인 2021.03.22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학협력체계 논의, 공동발전을 사업 지속 추진하기로
세종사이버대 국제학과와 에듀앤리치가_MOU를 체결했다. 사진=세종사이버대 제공.
세종사이버대 국제학과와 에듀앤리치가 MOU를 체결했다. 사진=세종사이버대 제공.

[매일일보 최재원 기자] 세종사이버대학교 국제학과는 지난 17일 온라인 교육회사인 에듀앤리치와 산학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김현숙 세종사이버대학교 국제학부 학부장과 황규삼 에듀앤리치 대표이사는 이번 MOU를 통해 산학협력체계를 구체적으로 논의하고, 공동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기로 협의했다.

에듀엔리치는 3500개가 넘는 교육 콘텐츠를 확보한 ‘개인 맞춤형 온라인 플랫폼’ 교육회사다. 토익강의 및 영어회화를 주력상품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토익시험에 응시할 경우 응시료의 50%를 지원한다.

세종사이버대학교는 전국 사이버대학교를 대상으로 실시된 ‘원격대학 역량·인증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A등급을 받았다. 6개 진단영역 중 4개 진단영역인 교육과정 영역, 학생 영역, 교직원 영역, 원격교육기반시설영역에서 최고 등급을 획득하기도 했다. 재학생은 1만 명가량이다.

황 대표는 “세종사이버대학교와 이번 협약을 통해 대학생들을 위한 사업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겠다”며 “배움의 열정만 있다면, 저렴한 교육비로 최고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게 새로운 콘텐츠를 계속 업그레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 학부장은 “옥스비 에듀앤리치 온라인 캠퍼스는 영어의 전설이며, KBS 방송영어 대명사인 곽영일 박사님을 학술고문으로 모시고 있고, 교육 콘텐츠가 우수해서 성공적인 대학생활 및 자기관리에 최적화된 최고의 온라인 종합 학습 사이트로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MOU가 학생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이야기했다.

세종사이버대는 에듀엔리치와의 MOU를 통해 옥스비에듀앤리치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옥스비에듀앤리치 수강생은 세종사이버대학교 학부과정 입학이나 편입 시 또는 세종사이버대대학원 입학 시 등록금의 30%를 장학금으로 지급한다. 또한 세종사이버대 학생들이 옥스비 에듀앤리치에 등록하면 한번 등록으로 12개월간 무제한 반복수강이 가능하며 토익, 토스, IT, 자격증, 영어, 일본어, 중국어 회화 등 약 3500여 강좌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 국제학과는 원어민 교수 및 전임교수진의 1대1 학습자 맞춤형 전화영어·전화중국어 서비스를 운영, 온라인 화상특강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등 온라인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