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안주야·야식이야 구매 혜택 이벤트 진행
상태바
대상 청정원, 안주야·야식이야 구매 혜택 이벤트 진행
  • 황양택 기자
  • 승인 2021.03.19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상 제공
사진=대상 제공

[매일일보 황양택 기자] 대상 청정원은 다음달 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통해 ‘안주야(夜)X야식이야(夜) 구매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안주야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고, 추가 할인이 가능한 10% 쿠폰과 추가 적립금 제공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먼저 정원e샵에서 ‘안주야(夜) 논현동 포차스타일’의 인기 제품인 △오돌뼈볶음 △마늘근위 △매콤두루치기 △직화곱창 △매운껍데기 등을 최대 25%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안주야(夜) 튀김안주 홈펍스타일’ 제품 △쭈꾸미튀김 △닭껍질튀김 △닭근위튀김 등은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야식 메뉴인 치킨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야식이야(夜)’의 △매운맛입혔닭 △바삭하게튀겼닭 등도 최대 17%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제공되는 전용 쿠폰을 활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금액의 1%가 쌓이는 기존 적립금 외에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의 회원들에게 2000원의 적립금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저녁 모임 등이 사실상 어려워지면서 안주와 야식 제품의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면서 “이러한 점에 착안해 인기 제품인 안주야와 야식이야 제품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