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6개 관광‧휴양시설 제한 운영 시행
상태바
영천시, 6개 관광‧휴양시설 제한 운영 시행
  • 김찬규 기자
  • 승인 2021.03.1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찬규 기자] 영천시시설관리공단은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가 연장됨에 따라 6개 휴양시설물에 대해 제한적 운영 하기로 결정했다.

해당 시설은 영천 한의마을, 별빛 테마마을 및 별빛 야영장, 보현산댐 짚와이어, 치산캠핑장, 운주산승마자연휴양림이다.

영천 한의마을 한옥체험관은 8개 객실 중 5개 객실을 운영하며, 유의기념관은 5인 이상 단체 관람이 불가하다. 또한 족욕체험, 비누만들기 등 체험 시설은 회당 기존 출입 인원의 50%인 10인, 5인으로 제한 운영 한다.

별빛 테마마을은 펜션동 4개동 중 2개동을 운영하며 본관동은 운영 중지상태를 지속한다. 별빛 글램핑장은 2개동을 재개장하였으며, 자동차 야영장은 30면 중 15면을 운영 중이다.

보현산댐 짚와이어는 회당 50%로 제한 운영하며, 치산캠핑장은 28개 객실 중 14개의 객실이 운영 중이다.

운주산승마자연휴양림의 개별동인 숲속의 집은 20개의 객실 중 6개의 객실이 운영 중이며 복합동인 산림문화휴양관은 8개의 객실 중 4개의 객실이 운영 중이다.

이는 중대본 회의 결과 및 관련 지침을 준용하는 범위 내에서 결정되었으며, 정기적인 방역 및 시설마다 방역책임자를 지정해 안전 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영천 한의마을, 별빛 테마마을 및 별빛 야영장, 보현산댐 짚와이어, 치산캠핑장은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 가능하고, 운주산승마자연휴양림은 숲나들이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담당업무 : 경북취재본부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