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26일까지 갤러리 무료 대관 접수
상태바
BNK경남은행, 26일까지 갤러리 무료 대관 접수
  • 김정우 기자
  • 승인 2021.03.09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갤러리 ‘수선화 단체전’.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갤러리 ‘수선화 단체전’.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매일일보 김정우 기자] BNK경남은행이 지역 문예인들의 창작‧전시활동 지원을 위해 ‘2021년 BNK경남은행갤러리 대관’을 무료 접수 중이라고 9일 밝혔다. 

2012년 문을 연 BNK경남은행갤러리는 193㎡ 규모 전시공간으로 회화(한국화‧서양화‧민화 등)와 조형물(공예‧뉴미디어‧설치미술 등) 등 별도 장르 구분 없이 지역 문예인(단체)면 누구나 무료로 대관할 수 있다.

단 이번 BNK경남은행갤러리 대관은 BNK경남은행 본점 리모델링 공사로 인해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총 9회로 제한된다.

BNK경남은행갤러리 대관 접수는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에서 대관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전시계획서와 포트폴리오 등 관련 자료를 첨부해 오는 26일까지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가능하다.

대관 신청을 접수한 문예인(단체)는 심사를 거쳐 오는 4월 중 대관 여부가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관련 사항은 BNK경남은행 사회공헌홍보부로 문의하면 된다.

김종학 BNK경남은행 사회공헌팀장은 “BNK경남은행갤러리는 문예인과 문화예술단체면 누구나 작품을 무료 전시하고 고객과 지역민이면 누구나 작품을 무료 관람할 수 있는 문화예술공간이다. 지역에서 활동하는 문예인과 문화예술단체를 우대하는 만큼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지난해 BNK경남은행갤러리 첫 번째 대관전시 ‘김병구 사진전’을 시작으로 마지막 ‘김미경 개인전’까지 총 14회 대관전시를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