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신작 ‘타임디펜더스’ 베일 벗다
상태바
베스파, 신작 ‘타임디펜더스’ 베일 벗다
  • 박효길 기자
  • 승인 2021.03.05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현지 티저사이트 통해 테스터 모집
베스파가 5일 신작 '타임디펜더스'의 모습을 드디어 공개했다. 사진=베스파 제공
베스파가 5일 신작 '타임디펜더스'의 모습을 드디어 공개했다. 사진=베스파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베스파가 5일 신작 '타임디펜더스'의 모습을 드디어 공개했다.

베스파의 자회사 넥사이팅이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타임디펜더스'는 프로젝트 TD라는 명칭으로 '킹스레이드'를 잇는 차기작으로 알려졌다.

'타임디펜더스'는 매력적인 2D 캐릭터와 높은 퀄리티의 3D 캐릭터 모델링, 디펜스 장르 특유의 긴장감 넘치는 전략 전투의 재미를 갖고 있다.

더불어 과거와 미래, 전세계를 무대로 시공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스테이지,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는 스토리 전개, 개성 넘치는 영웅들과 이들을 성장시키는 다양한 시스템 등 방대한 게임요소를 자랑한다.

베스파는 신작 '타임디펜더스'를 소개하는 짦은 영상과 함께 일본 현지 티저사이트를 통해 비공개시범테스트(CBT)에 참가할 테스터를 모집한다. CBT 응모 기간은 오는 4월 12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약 1000명의 테스터를 선별할 방침이다.

'타임디펜더스'의 1차 CBT는 오는 4월 15일 시작될 예정이며, CBT를 통해 상반기 내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