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연인 태그하고 사진 올리면 화이트데이 선물 드려요”
상태바
메가커피 “연인 태그하고 사진 올리면 화이트데이 선물 드려요”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03.05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가커피 제공.
사진=메가커피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메가커피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1일까지 자사 페이스북 계정에서 연인 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연인 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해당 콘텐츠에 댓글로 연인을 태그하고 커플 사진을 올리면 된다. 메가커피는 이벤트에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달콤한 마카롱 세트’와 함께 마실 수 있는 ‘베리퐁당 샤벳 스무디’, ‘민초크림 딸기라떼’를 증정한다.

‘달콤한 마카롱 세트’는 연인에게 달콤하게 선물할 수 있도록 발렌타인 기념 세트로 출시돼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는 메뉴다.

음료는 딸기 신메뉴 중 가장 인기가 높은 2종으로 구성됐다. ‘민초크림 딸기라떼’는 달콤한 딸기라떼와 민트초코 크림이 만나 산뜻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라떼다. ‘베리퐁당 샤벳 스무디’는 스트로베리·블루베리·라즈베리 등 트리플 베리 스무디에 달콤한 샤베트, 신선한 생딸기를 곁들인 음료로 저절로 사진을 찍게 될 정도의 비주얼을 자랑한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에 이어 화이트데이를 맞아 커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SNS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로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메가커피가 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