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빽다방, 불맛 가득한 ‘남도떡갈비샌드’ 출시
상태바
더본코리아 빽다방, 불맛 가득한 ‘남도떡갈비샌드’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03.05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빽다방 제공.
남도떡갈비샌드. 사진=더본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은 바쁜 일상에서 한끼 식사나 디저트로 즐기기 좋은 신메뉴 ‘남도떡갈비샌드’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빽다방은 오랫동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시그니처 메뉴인 ‘사라다빵’, ‘소세지빵’과 같이 식사 대용이나 디저트로 즐기기 좋은 색다른 메뉴 대한 고객 니즈에 맞춰 이번 신메뉴를 선보였다.

이번 ‘남도떡갈비샌드’는 고소한 곡물빵에 직화 방식으로 구워낸 떡갈비와 구운 양파, 표고버섯, 치즈 등 건강한 재료를 풍성히 넣어 다양한 풍미를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특히 남도 지역의 특색 있는 고기 조리법을 활용해 직화 방식으로 구워낸 불 맛 가득한 떡갈비를 사용, 고기 본연의 풍부한 감칠맛을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매콤한 할라피뇨를 더해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풍미를 높이고 깔끔한 맛을 강조했다.

이번 신메뉴는 매장에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장도 가능해 바쁜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한끼 식사 메뉴로 제격이다. 빽다방의 커피 메뉴를 비롯해 다양한 음료와도 좋은 궁합을 자랑한다. 이번 신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빽다방 관계자는 “그동안 빽다방 스타일의 디저트, 베이커리 메뉴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았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메뉴 출시에 대한 요청도 계속 있어 왔다”며 “이번 메뉴는 든든한 한끼 식사로도 좋고,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로 즐기기에도 제격인 만큼 빽다방을 찾는 고객들의 호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빽다방은 고객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매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매장 방역소독 및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등 방역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또한 빽다방은 멤버십을 활용해 스탬프 적립 및 무료쿠폰 증정, 스마트오더 주문, 모바일쿠폰 예약전송 등 이용자들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