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중국어, 초∙중급 작문 훈련 강의 개설
상태바
시원스쿨 중국어, 초∙중급 작문 훈련 강의 개설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1.03.05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시원스쿨 중국어는 기초 중국어 단어를 연결해 문장으로 만드는 방법을 훈련하는 ‘중국어 작문 트레이닝’ 인강을 개설했다고 5일 밝혔다.

강의는 시원스쿨의 외국어 교육 방법인 단어연결법을 활용해 중국어의 어순과 문장 구조를 이해하고 쉽게 작문을 할 수 있도록 만든 초∙중급 수준의 커리큘럼이다. 

어버이날 편지, 약속 취소 문자메시지, SNS 게시 글, 브이로그 자막, 중고마켓 판매 글, 업무 이메일, 제품 리뷰 블로그, 재테크 다이어리 등 실생활에 밀접한 10가지 유형과 주제를 통해 다양한 표현 연습이 가능하다.

기초 어휘는 공부했지만 문장 구조에 대한 틀이 잡히지 않아 작문이 어려운 학습자에게 적합하다. 수업은 ‘중국어 왕초보 탈출’ 인강과 교재로 유명한 안태정 강사가 담당한다.

시원스쿨 중국어 관계자는 “중국어는 한국어와 어순이 달라 문장을 구성하는 데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아 강의를 기획했다”라며, “중국어로 글을 쓰거나 말할 때 표현하고 싶은 문장이 떠오르지 않고 단어로만 생각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 중국어는 중국어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학습자를 위해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전 강좌를 24시간 동안 모두 수강할 수 있는 체험권과 강의 할인 쿠폰, 학습 자료 3종을 무료로 제공하는 ‘첫 만남 다 드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