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 출시
상태바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03.0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6일 오후 7시 30분 GS홈쇼핑서 첫 론칭 방송 예정
사진=센텔리안24 제공.
사진=센텔리안24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오는 6일 오후 7시 30분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기미 케어 앰플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는 올해 1월 기준 누적 360만병 판매량을 기록한 베스트셀러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기존 제품보다 빠르고 강력한 기미 개선과 피부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한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는 병풀에서 유래한 브라이트닝 특허성분인 마데화이트와 기미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의 분해 촉진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인 멜라제로를 함유해 3일 사용만으로도 기미·주근깨·잡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센텔리안24에 따르면 일주일 사용 시 3년 이상 오래된 검고 진한 기미도 개선해주며 한 달간 계속 사용할 경우 옅어지기 어려운 기미 얼룩까지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자외선에 노출돼 얼룩덜룩해진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10중 브라이트닝 효과를 통해 전체 피부톤도 한층 밝게 가꿔준다.

또한 제품은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병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해주며, 피부 턴오버 주기 촉진에 도움을 주는 PHA 바이오허니와 BHA 윈터그린잎추출물을 더해 멜라닌 색소 침착의 원인이 되는 피부 각질 개선도 돕는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는 옅은 기미부터 3년 이상 묵은 검고 진한 기미까지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강력한 기미 케어와 화이트닝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센텔리안24는 소비자들의 든든한 스킨케어 파트너로서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을 도울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