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GEAR] 캘러웨이골프, 여성 전용 프리미엄 풀세트 레바
상태바
[HOT GEAR] 캘러웨이골프, 여성 전용 프리미엄 풀세트 레바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1.03.04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러웨이골프, 여성 전용 프리미엄 풀세트 레바. 사진= 캘러웨이골프.
캘러웨이골프, 여성 전용 프리미엄 풀세트 레바. 사진= 캘러웨이골프.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캘러웨이골프는 여성 전용 프리미엄 풀세트 ‘레바(REVA)’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총 10개의 클럽으로 구성된 ‘레바’ 풀세트는 시크한 블랙에 프리미엄한 로즈골드 컬러가 포인트로 가미됐다. 또, 오직 한국 여성 골퍼만을 위해 디자인된 캐디백, 보스턴백, 헤드커버도 풀세트에 포함됐다.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 두 개의 하이브리드와 5개의 아이언(7번, 8번, 9번, PW, SW)은 관용성과 비거리를 위해 각종 기술이 집약됐다. 특히 아이언은 오버사이즈 헤드와 딥 캐비티백 구조로 제작돼 볼을 쉽게 띄울 수 있다.

풀세트에는 스크로크 랩 7번 퍼터도 포함됐다. 그라파이트와 스틸을 결합한 멀티 소재 샤프트와 퍼팅 시 안정적인 스트로크를 제공한다. 투어에서 수많은 선수들의 우승 퍼터로 유명하다.

한편, 캘러웨이골프는 레바 여성용 풀세트 출시를 기념해 공식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바 구매 고객에게 여성 골퍼들을 위한 CG 베어 볼마커를 랜덤 컬러로 제공한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레바는 여성 골퍼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하고 캘러웨이 최고의 기술력을 집약해 만든 여성 전용 풀세트”라며 “퍼포먼스와 외관의 아름다움을 모두 겸비한 레바를 통해 더욱 즐겁고 돋보이는 라운드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