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파워센터 도동점’ 리뉴얼 오픈
상태바
전자랜드, ‘파워센터 도동점’ 리뉴얼 오픈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03.04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업면적 379평 규모 1개층 구성…층간 이동 없이 쇼핑
삼성전자·LG전자 스페셜 브랜드관 각 60평 규모로 마련
전자랜드 파워센터 도동점 LG전자 스페셜관. 사진=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 파워센터 도동점 LG전자 스페셜관. 사진=전자랜드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전자랜드는 4일 경상남도 진주시 상대동에 ‘파워센터 도동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전자랜드에 따르면 파워센터 도동점은 영업면적 379평 규모로, 경남 지역 파워센터 중 비교적 대형 매장에 속하는 점포다.

특히 1개층으로 매장을 구성해 층간 이동 없이도 손쉽게 가전을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꾸민 것이 특징이다. 또 대한민국 대표 가전 제조사인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스페셜 브랜드관을 각각 60평 규모로 마련해 양사의 프리미엄 가전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

스페셜 브랜드관 외의 공간은 다양한 브랜드의 가전을 배치해 고객들이 브랜드 네임보다 제품 자체에 집중해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꾸몄다.

특히 식기세척기·에어프라이어·전기오븐·밥솥·청소기 등 집콕 생활에 도움이 되는 인기 가전들을 매장 중앙에 집중 배치했다. 또한 매장 좌측에는 안마의자를 배치해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전자랜드는 파워센터 도동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일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를 한다. 먼저 TV·냉장고·의류관리기·세탁기·건조기·에어컨·공기청정기·안마의자·밥솥·식기세척기·전기레인지·PC 등의 가전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또한 4일·6일·7일에는 소형가전을 선착순으로 100원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에 따라 도마세트·오븐글라스세트·식기세트·스탠냄비세트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삼성전자·LG전자·쿠쿠·쿠첸·SK매직 등 제조사에서도 일정 금액 이상의 제품을 구매 시 에어프라이어·멀티블렌더·백화점상품권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삼성전자와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들과 더불어 작년에 인기가 좋았던 편리미엄 가전들을 편리하게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매장을 구성했다”며 “올해도 전국 매장을 트렌드에 맞춰 꾸준히 리뉴얼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