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창립 2주년 기념 릴레이 쇼핑축제
상태바
SSG닷컴, 창립 2주년 기념 릴레이 쇼핑축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03.04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SG닷컴 제공.
사진=SSG닷컴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SSG닷컴은 창립 2주년을 맞아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SSG 쇼핑바이블’ 행사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매일 1만명에게 선착순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한편, 각기 다른 8개 브랜드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브랜드 대전’ 등 창립기념 행사에 걸맞은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브랜드 대전의 경우 오는 8일 패션 브랜드 ‘온앤온’이 최대 70% 할인과 함께 추가 10% 쿠폰을 증정하는 봄 세일을 실시하며 포문을 연다. 같은 날 쥬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 역시 시즌 오프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이어 9일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올 봄·여름 신상품 20% 할인과 ‘애플’ 에어팟 맥스 10% 에누리 혜택을, 오는 10일과 11일에는 각각 ‘세노비스’ 새학기 맞이 최대 40% 특별 할인과 ‘피코크’·‘조선호텔’·‘올반’ 등 신세계푸드 상품을 28%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H&M’ 최대 70% 할인, 주방용품 브랜드 ‘휘슬러’ 최대 50% 할인, ‘DAIZ’ 봄 신상품 최대 30% 할인 등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총 56개 브랜드의 행사가 매일 번갈아 가며 진행된다.

SSG닷컴은 이 밖에도 행사 기간 매일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SSG닷컴 내 ‘신세계백화점몰’과 ‘시코르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백화점 20% 쿠폰’과 함께 ‘이마트몰’과 ‘트레이더스몰’, ‘새벽배송몰’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쓱배송 7% 쿠폰’을 발급해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 방침이다.

상품 할인 외에도 SSG페이에 등록된 신용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하면 2000원이 즉시 할인되는 ‘결제혜택’도 준비했다. 카드사별 청구할인 등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SSG닷컴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트렌드 변화를 고려해 가구·주방용품·반려동물 용품·침구류 등 600여종 상품을 폭넓게 할인하는 ‘리빙 쓱데이’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리바트키친’ 리모델링 상품 구입 시 최대 49%까지 할인하는 특별 혜택을 SSG닷컴 단독으로 선보인다. 또 오는 14일까지 테팔 조리용품 40% 할인, 오는 11일까지 올해 봄·여름 신상품 인기 침구 최대 35% 할인, 로얄캐닌 등 반려동물을 위한 국내외 사료 브랜드 할인하는 행사도 펼친다.

SSG닷컴의 라이브방송 ‘쓱라이브’로도 준비했다. SSG닷컴은 오는 5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쓱라이브를 통해 평소 할인하지 않는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소파인 ‘캄포 슬림’ 시리즈를 10% 할인 판매한다. 해당 방송 시청자에게만 10% 쿠폰 등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최대 혜택을 적용하면 대표 상품인 ‘캄포 슬림 4인 소파’를 299만원 정가에서 24% 할인된 227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어 8일 저녁 8시에는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르크루제’, 15일 저녁 7시에는 가구브랜드 ‘데스커’ 라이브방송도 예정돼 있다.

곽정우 SSG닷컴 운영본부장은 “창립 2주년을 기념해 상품할인, 쿠폰발급, 결제할인, 라이브방송 등 다양한 쇼핑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고객이 열광할 수 있는 행사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