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제55회 납세자의 날’ 지방세 성실납세 유공자 표창 수여
상태바
구미시, ‘제55회 납세자의 날’ 지방세 성실납세 유공자 표창 수여
  • 이정수 기자
  • 승인 2021.03.03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인, 에코시스템(주)·매그나칩반도체(유)·효성티앤에스(주)
개인, 전무준(원진기업)·박윤규(오옴전자)·박대홍(문경삼성안과)
구미시는 3일 오전 9시 30분 시청 국제통상협력실에서 2021년도 성실납세 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구미시는 3일 오전 9시 30분 시청 국제통상협력실에서 2021년도 성실납세 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매일일보 이정수 기자] 구미시는 3일 오전 9시 30분 시청 국제통상협력실에서 2021년도 성실납세 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이날 제55회 납세자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모범적인 납세로 지방재정확충에 이바지한 에코시스템(주), 매그나칩반도체(유), 효성티앤에스(주) 3개 법인과 전무준(원진기업), 박윤규(오옴전자), 박대홍(문경삼성안과) 개인 3명에 대하여 시장 표창패를 각각 수여했다.

구미시는 성실 납세문화 정착을 위해 구미시 성실납세자 지원에 관한 조례를 제정하여 2011년부터 매년 지방세 성실 납세유공자에게 표창패를 수여해 오고 있다.

이번 지방세 성실납세 유공 표창 대상자는 지방세 체납액이 없고 연간 3억원 이상 납부한 법인과 5천만원 이상 납부한 개인 중 납부액 상위 40개 법인과 개인 80명을 선정하여, 수상 이력이 없는 상위 3개 법인과 개인 3명을 지방세심의위원회 심의·의결을 거쳐 최종 결정되었으며, 표창 기업에 대해서는 세무조사 3년간 유예, 중소기업 육성자금 우선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장세용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에서도 지방세를 성실히 내주신 시민들께 감사드리며, 납부해 주신 지방세가 꼭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