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이서진→민경훈'… 연극 '스페셜 라이어' 초특급 스타들 응원 영상 공개
상태바
'신동엽∙이서진→민경훈'… 연극 '스페셜 라이어' 초특급 스타들 응원 영상 공개
  • 강연우 PD
  • 승인 2021.03.03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극 '스페셜라이어' 응원영상 캡처. 사진 제공=파파프로덕션.
연극 '스페셜라이어' 응원영상 캡처. 사진 제공=파파프로덕션.

연극 '스페셜 라이어'가 역대 최강의 출연진들을 향한 초특급 지인들의 응원 영상을 공개 했다.

지난 2월 26일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프리뷰 개막을 시작한 '스페셜 라이어'는 금주부터 본공연에 돌입한다.

2021년, 파파프로덕션이 '전국민 웃음 되찾기 프로젝트'로 준비한 연극 '스페셜 라이어'는 이한위, 서현철, 홍석천, 이도국, 김민교, 김원식, 이동수, 김인권, 오대환, 나르샤, 정태우, 정겨운, 테이, 조찬형, 오세미, 신소율, 이주연, 배우희, 박정화 등 장르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하는 신스틸러 배우들이 대거 참여하여 '역대급 캐스팅'이라는 평을 받으며 개막 전부터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아왔다.

연극 '스페셜 라이어'의 제작사 파파프로덕션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초특급 스타들의 응원 릴레이 영상을 차례로 공개했다. 영화, 드라마, 무대, 예능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는 초특급 출연진들이 한자리에 모인 만큼, 이들의 황금 인맥을 증명하듯 각계의 스타들이 응원 메시지를 보내며 연극 '스페셜 라이어'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가은, 가희, 강홍석, 김구라, 김기두, 김사권, 김산호, 김수찬, 김영철, 김영희, 김준현, 김태균, 김태우, 딘딘, 문지인, 민경훈, 박성웅, 배다해, 붐, 솔지, 신동엽, 유노윤호, 윤조, 이상민, 이상운, 이서진, 이석훈, 이수지, 이지훈&이든&김성수, 임강성, 재재, 전소민, 조아영, 조현영, 지엔, 차청화, 최대철, 하니, 해나, 허안나, 혜린, 효은 등 (이상 가나다 순) 배우들부터 가수, 예능인까지 약 40여명의 스타들이 입을 모아 '스페셜 라이어' 출연진들의 활약을 기대하며 개막을 축하했고, 더불어 지친 일상에 큰 웃음을 주고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작품이라며 추천 메시지를 전했다.

레이 쿠니(Ray Cooney)의 희곡 'Run for Your Wife'(런 포 유어 와이프)를 번역 각색한 '스페셜 라이어'는 하나의 거짓말을 시작으로 서로 속고 속이는 상황과 자신의 거짓말에 스스로 걸려드는 폭소유발 캐릭터들이 공연 내내 웃음 폭탄을 던지는 수작으로, 국내에서는 지난 1998년 1월 초연 이후 올해로 24주년을 맞이하는 스테디셀러다. 

또한 아시아 최초의 오픈런 공연이자 대학로 오픈런 공연의 시초이기도 하며, 24년 아시아 최장기간 연속 공연 기록, 42,000회 아시아 최다 공연 수립, 국내 누적 관객수 630만명 돌파 등 지금 이 순간에도 대학로 연극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 시종일관 사건이 더해지는 입체적인 이야기 구조를 관객들이 따라가게 함으로써 '연극은 어렵다'는 고정관념을 탈피하고 엔터테인먼트적 연극의 시초로 자리매김한 '스페셜 라이어'는 오랜 시간 변함없이 사랑받는 국민 연극으로, 최근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일상의 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여 있는 요즘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공연이다. 무대 위 포복절도의 상황에 오랜만에 크게 웃으면서, 자신도 모르게 쌓여 있는 우울함과 스트레스를 날릴 특별할 시간을 선사한다.

빠른 스토리 전개와 기분 좋은 긴장감, 훌륭한 강약조절로 시종일관 관객들의 엔돌핀을 자극하며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라이어' 역사상 가장 강력한 웃음을 선사할 '전 국민 웃음 되찾기 프로젝트' 연극 '스페셜 라이어'는 4월 25일까지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