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버스, ‘참 어린 콜라겐’ 와디즈 출시
상태바
소버스, ‘참 어린 콜라겐’ 와디즈 출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1.03.03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약처 인정 개별인정형 원료 ‘피쉬콜라겐펩타이드’ 국내 최대 함량
소버스가 오는 17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참 어린 콜라겐’을 출시한다. 사진=소버스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소버스는 오는 17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참 어린 콜라겐’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현재 와디즈 오픈 예정 페이지에서 ‘참 어린 콜라겐’ 펀딩 오픈 알림 신청을 받고 있다.

참 어린 콜라겐은 식약처에서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피쉬콜라겐펩타이드를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 권장량 최대치인 3270㎎을 한포에 담아 피부 보습·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보호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소버스 ‘참 어린 콜라겐’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눈가 주름·평균 주름 깊이·피부 보습·탄력 등 국내 최다 지표인 총 9개 지표에서 유의적인 개선 효과를 인정받았다. 한 가지 어종의 비늘에서만 추출한 512달톤의 어린 콜라겐만을 사용해 안전성과 흡수율을 높였다. 석류 맛과 고운 입자로 만들어 호불호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무농약·무항생제 인증은 물론 유태인 청결 식품 인증 마크인 ‘코셔’와 ‘할랄’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참 어린 콜라겐 와디즈 펀딩 프로젝트는 4월 5일까지 진행된다. 출시를 기념해 얼리버드 혜택으로 △체험팩 △2개월팩 △임상팩 △실속팩을 최대 70% 할인 받을 수 있다. 실속팩은 와디즈 서포터들에게만 제공되는 와디즈 전용 구성으로, 오직 와디즈 펀딩에서만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소버스 관계자는 “참 어린 콜라겐은 어린콜라겐C, 석류콜라겐젤리, 뷰티핏에 이어 4번째로 출시하는 콜라겐 제품으로, 와디즈 출시에 앞서 사전 테스트를 통해 제품력을 확인했다”며 “철저한 증빙을 거친 제품인 만큼 이번 와디즈 펀딩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요즘은 남성분들도 이너뷰티에 관심이 많아 와디즈에서 제일 먼저 선보이게 됐다”며 “피부 장벽이 깨지기 쉬운 환절기, 참 어린 콜라겐으로 피부 건강도 함께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소버스는 이번 와디즈 펀딩을 기념해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디즈에서 펀딩 오픈 예정 알림 신청 시 선착순 1000명에게 제품 체험팩을 증정한다. 이외에 소버스 공식 SNS에서 펀딩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