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2021 봄봄시리즈 Part2’ 출시
상태바
다이소, ‘2021 봄봄시리즈 Part2’ 출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1.03.03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다이소 제공
사진=다이소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아성다이소는 ‘2021 봄봄시리즈 Part2’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출시한 벚꽃을 테마로 한 봄봄시리즈에서 확장해, 봄과 어울리는 꽃인 개나리, 프리지어 등을 활용한 새로운 디자인을 기획했고, 문구‧팬시용품, 패션용품, 음용용기 등 총 3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봄봄시리즈에서 인기가 높은 카테고리인 문구‧팬시용품은 노트, 쇼핑백 등이 준비됐다. ‘뒷면 필기가 편한 루즈 리프노트’는 개나리꽃이 노트 겉면에 파스텔톤으로 디자인됐고, 링노트이지만 뒷면 필기를 고려해 노트 상단과 하단에도 링이 설치됐다. 

다이소는 봄의 무드가 가득한 패션용품도 출시했다. ‘봄봄 헤어곱창 밴드’는 하얀색 망사 위에 꽃 디자인의 패치가 부착됐다. 아이들과 함께 착용할 수 있는 ‘봄봄 머리핀’은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봄봄 레이스 버킷 햇’은 ‘버킷 햇’ 디자인에 꽃무늬가 레이스로 제작됐다. 

음용용기는 유리컵과 물병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유리컵은 ‘도기 뚜껑 내열유리컵’과 ‘둥근형 유리컵’이 준비됐고, ‘도기 뚜껑 내열유리컵’은 투명한 유리컵에 봄꽃이 디자인됐고, 도기 뚜껑은 상단에는 나비가 디자인됐다. 

이외에 실내 분위기를 봄의 무드로 바꿔주는 데 도움이 되는 ‘봄봄 디자인 속커튼’과 ‘봄봄 폴리샤워커튼’이 마련됐다. ‘슬라이딩 스탠딩 액자’는 원목 프레임에 투명한 재질로 프리자어 등 봄꽃들이 채용됐다.

다이소 관계자는 “계절을 먼저 느낄 수 있는 ‘봄의 정원’을 담아 이번 시리즈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