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 전략체계 재정립…전략체계 및 원훈 선포식 개최
상태바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 전략체계 재정립…전략체계 및 원훈 선포식 개최
  • 김길수 기자
  • 승인 2021.03.03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전 및 미션, 전략과제, 원훈 등 기관 정체성 재정립

[매일일보 김길수 기자]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원장 김윤석, 이하 진흥원)은 지난 2월 15일 진흥원 임직원 모두가 참여하여 기관의 위상과 역할을 재정립하기 위한 비전 및 미션, 전략과제 원훈 등 전략체계를 재정립 하고, 3월 3일 전략체계 및 원훈 선포식을 개최했다.

진흥원은 기관의 정체성 확립과 재도약 발판을 마련하고 4차 산업혁명으로 대두되는 융‧복합 신산업 발굴 및 육성을 도모하기 위하여‘4차산업혁명 기반의 디지털 대전환을 견인하는 혁신성장 파트너’를 기관의 비전으로 정립했다.

또한, ‘용인시 산업진흥과 경제자족 도시를 실현하는 전문기관’을 미션으로 설정하여‘용인시 산업진흥 전문기관’으로서 자리매김 할 것을 다짐했다.

신규로 재정립한 비전과 미션을 달성하기 위한 6대 전략과제를 수립하였으며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이를 효과적으로 실현한다.

이 외, 사회적 가치 실현이라는 공공기관으로서 사명을 다하기 위하여‘산업진흥을 발판으로 지역 공동체를 위한 사회적 가치를 선도하자’를 원훈으로 마련했다.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 김윤석 원장은 “진흥원 임직원 모두가 하나가 되어 수립한 비전과 미션, 전략과제 등을 달성하고, 원훈을 통해 천명한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사명을 다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