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SUV 라인업 전국 시승행사 ‘컴포트 차박 투어’ 진행
상태바
시트로엥, SUV 라인업 전국 시승행사 ‘컴포트 차박 투어’ 진행
  • 성희헌 기자
  • 승인 2021.03.03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성희헌 기자] 시트로엥이 3월 둘째, 셋째 주말동안 브랜드 대표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전국 시승행사 ‘컴포트 차박 투어’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족 구성원간 여가활동 시간이 늘어나며 높아진 캠핑 및 SUV 수요에 따라 고객에게 보다 유용한 혜택과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트로엥은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혜택을 통해 편안함과 다재다능한 매력을 알려 나간다는 방침이다. 

시트로엥 컴포트 차박 투어는 △13일 강남, 강서, 대전, 전주 전시장 △20일 강동, 강북, 분당, 창원 전시장 △21일 일산, 부산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전시장에서는 캠핑과 차박 콘셉트로 꾸며진 소형 SUV ‘C3 에어크로스’와 플래그십 SUV ‘C5 에어크로스’를 만나볼 수 있다. 

행사 당일 전시장에서 SUV 라인업을 시승한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캠핑용 머그잔을 증정한다. 시승 완료 및 차량 계약 후 3월 C3 에어크로스 SUV 출고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정품 C 콜렉션 가방 및 손목시계로 구성된 나들이 세트를, C5 에어크로스 SUV 출고 고객에게는 스노우라인 이지 미니 테이블 및 피크닉 로우 체어 2종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를 각각 증정한다. 

행사와 별개로 3월 중 전시장을 방문해 시트로엥 SUV 모델을 시승한 고객에게는 피크닉 매트를 제공한다. 3월 내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차박 및 캠핑에 유용한 정품 액세서리 팩을 추가 증정한다. C3 에어크로스 SUV 출고 고객에게는 루프 레일 및 트렁크 트레이 등 총 80만원 상당의 정품 액세서리 5개 품목, C5 에어크로스 SUV 출고 고객에게는 루프바 및 420리터 루프 박스, 러버매트 등 총 250만원 상당의 정품 액세서리 7개 품목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