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 앵콜 출시
상태바
하나카드,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 앵콜 출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1.03.03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제공.
사진=하나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하나카드는 지난 2일 ‘Any PLUS 신용카드 진로두꺼비 한정판’(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을 앵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카드는 지난해 11월 하이트진로와 함께 진행한 ‘뉴트로 콜라보 제휴 마케팅’ 상품이다. 당시 조기 완판 했지만, 고객들의 추가 요청으로 인해 앵콜 출시하게 됐다.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할인 횟수 제한없이 △국내 가맹점 0.7% 할인 △국내 온라인 가맹점 1.7% 할인(월 10만원 할인한도) △해외 가맹점 1.7% 할인(월 1만원 할인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정판 두꺼비 카드는 ‘진로 두꺼비 캐릭터’를 플레이트에 적용해 고객이 직관적으로 이해하기 쉽고, 이용하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코로나19로 캠핑 고객이 늘면서 ‘진로두꺼비 캠핑세트 증정 이벤트’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이달 말일까지 카드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진로두꺼비 캠핑세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3월 말까지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를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진로두꺼비 한정판 캠핑세트’를 준다. 단 이벤트 신청 기준 직전 6개월 동안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에 한해 진행한다.

연회비는 국내/해외겸용 1만5000원, 해외겸용 1만7000원이다. 하나카드 모바일 앱 –‘하나 원큐페이’, ‘하나멤버스’에서 선착순 1000명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카드 신청 시 ‘앱카드(1Q페이)’를 함께 신청하면 실물카드 수령 전 하나카드 종합 결제 플랫폼인 ‘하나원큐페이’에서 실물 카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