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씨, 골프 연습 시뮬레이터 VSE 출시
상태바
브이씨, 골프 연습 시뮬레이터 VSE 출시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1.03.03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SE 골프 연습 시뮬레이터. 사진= 브이씨.
VSE 골프 연습 시뮬레이터. 사진= 브이씨.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골프 IT 기업 브이씨가 골프 연습 시뮬레이터 VSE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VSE는 저조도 듀얼 카메라가 정면과 측면에서 촬영한 영상을 32인치 풀 HD 터치 LCD 키오스크에서 보여준다. V. Motion Solution으로 가이드를 제공해 혼자서도 스윙을 점검할 수 있다. 또, 최대 4배속 느리게 영상을 확인할 수 있고, 임팩트 구간만 슬로우 모션으로 보여주는 임팩트 슬로우 모션 기능도 지원된다.

VSE는 초고속 3D 카메라 센서(Mach 401 Sensor)로 샷을 측정하고, 그동안 축적한 골프 거리측정기 노하우를 접목해 결과값을 제공한다. 드라이빙 레인지, 코스 티샷, 그린 공략, 퍼팅, 실전 코스 5개 모드만 지원한다.

연습 결과 및 영상은 VSE 앱서도 확인할 수 있다. 연습 시간과 타수는 물론 클럽별 최대 비거리, 비거리/볼스피드/샷의 좌우 편차 그리고 스윙 영상까지 확인할 수 있다.

김준오 브이씨 대표는 “그동안은 라운드를 보다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 개발에만 몰두했다면, 이제는 골프 라이프를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한다”면서 “실제 골퍼들의 이야기를 듣고 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VSE가 탄생했다. VSE를 시작으로 골퍼에게 유용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출시하고, 그들에게 새로운 골프 경험과 가치 제공하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