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즈 서울 강남, ‘레이디스 & 가이즈 나이트 아웃’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안다즈 서울 강남, ‘레이디스 & 가이즈 나이트 아웃’ 패키지 선보여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1.03.03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로 5인 이상 집합 금지와 매장 운영 시간 축소 및 제약이 장기간 이어짐에 따라 보다 안전하고 시간 제약없이 작은 규모의 모임을 진행할 공간을 찾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하얏트 체인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올 한 해 동안 스위트 룸에서 술과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이디스 & 가이즈 나이트 아웃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성인 고객 3-4인 투숙 기준으로 혜택이 구성됐다. △스위트 객실 1박 △주류 서비스(레이디스 나이트 아웃: 스파클링 와인 1병 및 스페셜 케이크, 오후 3-6시까지 조각보 레스토랑의 웰컴 시그니처 칵테일 제공, 가이즈 나이트 아웃: 그레이구스 보드카 1병 및 맥주를 포함한 주류 바스켓) △식음 서비스 (레이디스 나이트 아웃: 3만원 상당의 식음 크레딧, 조각보 조식 2인 및 추가 인원 50% 할인, 가이즈 나이트 아웃: 해물라면, 소고기 패티 시그니처 버거, 계란 후라이, 바닐라 쉐이크 등으로 구성된 조식 룸서비스 세트) 등 다채로운 혜택을 포함한다.

특히, 고객 접촉을 최소화해 객실에 미리 준비해두거나 정해진 시간에 객실 문 앞까지 배달하는 비대면 서비스로 안전하게 제공한다. 이 밖에도 △오후 3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무료 엑스트라 베드 △최대 4인까지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이용 △4인 사우나 입장(락커 및 탕, 샤워시설에 한함) 또는 카바나 2회(회당 2시간) 이용 △주류를 제외한 미니바 무료 이용 등 공통 혜택이 포함돼 친구들끼리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기기 제격이다. 단, 공통 혜택은 호텔 상황 또는 코로나19에 대한 정부 지침에 따라 변경 및 제한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올 12월 31일까지 판매하며, 패키지 가격은 49만4400원부터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문의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