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매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600만 그릇 판매 돌파
상태바
스쿨푸드, 매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600만 그릇 판매 돌파
  • 황양택 기자
  • 승인 2021.03.03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쿨푸드 제공
사진=스쿨푸드 제공

[매일일보 황양택 기자]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는 ‘매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가 누적 판매 600만 그릇을 돌파하며 자사 스테디셀러 메뉴로 자리매김했다고 3일 밝혔다.

매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는 스쿨푸드만의 개성을 담은 로제 소스맛 파스타떡볶이다. 매까떡은 지난 2008년 출시 후 10년이 넘는 세월 동안 꾸준히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는 인기 메뉴로 최근 온라인 상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쫄깃한 쌀떡과 고급 파스타면을 사용하고 자사만의 비법이 담긴 떡볶이 소스와 부드러운 생크림, 우유가 어우러져 느끼함은 잡고 매콤달콤한 맛을 더했다.

스쿨푸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 SNS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21일까지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해당 상품 주문 인증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스쿨푸드 공식 계정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스쿨푸드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양열 스쿨푸드딜리버리 대표는 “10년 넘게 매까떡을 찾아준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 덕분에 누적 판매 600만 그릇 돌파라는 기록을 세울 수 있었다”며 “앞으로 더욱 발전된 맛과 서비스를 선사하며 모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외식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