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 휘아, ‘홈페이지 리뉴얼’ 브랜드 재정비
상태바
브랜드엑스 휘아, ‘홈페이지 리뉴얼’ 브랜드 재정비
  • 황양택 기자
  • 승인 2021.03.03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매일일보 황양택 기자] 국내 대표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WHIA)는 홈페이지 새 단장과 함께 신제품 바디용품 출시로 브랜드 재정비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UI(사용자 환경)와 UX(사용자 경험) 환경을 개선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화이트톤의 심플한 스타일을 채택했고 주요 카테고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구조로 접근성과 제품 탐색 기능을 보완했다.

제품 카테고리는 장소와 사용 목적에 따라 △위생가전 △생활위생 △욕실위생 △주방위생 4가지로 간결하게 분류했으며,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메인 페이지 내 제품 소개 항목도 품명과 가격, 핵심키워드 위주로 정리했다. 홈페이지 하단에는 휘아 제품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팁과 콘텐츠를 보여줌으로써 집꾸미기에 관심이 높아진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휘아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욕실 위생용품 9종을 출시했다. 퍼퓸 케어 브랜드 ‘계절의 향’은 2가지 향 콘셉트와 디자인으로 구성돼 각각 퍼퓸 핸드앤바디워시, 퍼퓸 핸드앤바디로션, 퍼퓸 헤어샴푸 총 3종으로 출시됐다.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친환경 뱀부얀 100% ‘뽀송허그타월’ 은 화이트, 베이지, 브라운3가지 컬러로 심플하고 트렌드한 욕실 트렌드에 맞춰 디자인 요소를 강화했다.

강민준 브랜드엑스 대표는 “휘아가 위생 관련 브랜드인 만큼 홈페이지에 들어왔을 때 최대한 깔끔하면서도 깨끗한 이미지를 줄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며 "개인 위생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시기인 만큼 제품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높이고, 카테고리도 한층 다양하게 구성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