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커피앳웍스’ 이마빌딩 광화문점 오픈…특별 메뉴 출시
상태바
SPC그룹, ‘커피앳웍스’ 이마빌딩 광화문점 오픈…특별 메뉴 출시
  • 황양택 기자
  • 승인 2021.03.02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PC그룹 제공
사진=SPC그룹 제공

[매일일보 황양택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COFFEE@WORKS)는 광화문에 ‘이마빌딩 광화문점’을 연다고 2일 밝혔다.

커피앳웍스 이마빌딩 광화문점은 조선시대 왕이 타는 말과 수레 등을 관장하던 사복시 터에 자리잡은 이마(利馬)빌딩의 역사에서 착안해 말발굽 형상의 브루잉바를 설치한 것이 특징이다.

매장 중앙에 위치한 브루잉바에서는 이마빌딩 시그니처, 무산소 발효커피 등 다양한 스페셜티 커피를 추출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고 바리스타를 통해 커피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커피앳웍스는 이마빌딩 광화문점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메뉴도 선보인다. △다크로스팅으로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미얀마 싱글오리진 ‘이마 시그니처’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닐라빈 크림과 커피의 풍미가 어우러진 ‘크림 브륄레 라떼’ △국산 배와 유자를 마테티와 함께 섞어낸 ‘페어 블렌딩티’ 등이다.

커피앳웍스는 이마빌딩 광화문점 매장 개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부터 7일까지 ‘이마 시그니처 브루잉 커피’를 1+1 행사를 진행한다. 또, 31일까지 커피앳웍스 시그니처 메뉴 콜드브루 바닐라빈 크림라떼 무료 사이즈업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커피앳웍스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커피앳웍스만의 특별한 스페셜티커피를 맛볼 수 있도록 이마빌딩 광화문점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커피애호가를 위한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로 국내 스페셜티 커피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