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 3월 분양…대구 첫 파라곤 단지
상태바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 3월 분양…대구 첫 파라곤 단지
  • 전기룡 기자
  • 승인 2021.03.0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1층~지상 18층, 13개동, 전용면적 84㎡, 759가구 규모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 조감도. 사진=동양건설산업 제공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 조감도. 사진=동양건설산업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동양건설산업이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의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동양건설산업은 대구 안심뉴타운 B4블록에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 견본주택을 이달 오픈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18층, 13개동, 전용면적 84㎡, 759가구 규모이다.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가 들어서는 대구 안심뉴타운은 옛 대구 연료단지 자리로 36만㎡ 부지에 문화, 상업시설, 공원 등을 갖췄다. 특히 사업지 북편에 위치한 문화시설용지에는 5000㎡ 규모의 문화체험공간 등이 건립돼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대구 지하철 1호선 반야월역이 인근에 있고 안심역~하양역을 잇는 복선전철사업도 2023년에 예정돼 있어 편리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여기에 반야월초, 율하초, 안심중, 신기중 등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는 대구에 없던 파라곤만의 특화설계, 명품 라이프 공간이 제공된다. 특히 단지 곳곳에 작가주의 디자이너의 명품 테마정원을 조성하는 등 환경 특화 설계가 돋보인다. 여기에 썬큰 공간을 활용한 ‘플레이 파크’도 설치된다.

계절용품 등의 보관이 편리한 내 집 앞 창고가 세대별 제공되고, 넉넉한 공간을 갖춘 파라곤만의 실속 수납공간, 탁 트인 공간감과 개방감이 느껴지는 파라곤만의 와이드형 광폭거실도 적용될 예정이다.

동양건설산업 관계자는 “그동안 청담, 논현 등의 명품 파라곤 설계를 통해 대구에서도 새로운 역사를 쓸 준비가 되어 있다”면서 “대구 자산가들이 부러워할 명품 주거단지, 입주민들의 자부심을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에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