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새 도전 콘텐츠 등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새 도전 콘텐츠 등 업데이트 실시
  • 박효길 기자
  • 승인 2021.02.26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도전 콘텐츠 ‘무한의 탑’…홍문진기 성장 아이템 등 획득 가능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1인 도전 콘텐츠 ‘무한의 탑’, 성장 콘텐츠 ‘홍문진기’ 등을 추가하고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1인 도전 콘텐츠 ‘무한의 탑’, 성장 콘텐츠 ‘홍문진기’ 등을 추가하고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1인 도전 콘텐츠 ‘무한의 탑’, 성장 콘텐츠 ‘홍문진기’ 등을 추가하고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1인 도전 콘텐츠 ‘무한의 탑’은 총 40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홍문 레벨 1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각 층마다 등장하는 몬스터를 물리치면 경험치, 은화를 비롯해 ‘홍문진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5계층 단위마다 보스급 몬스터 외 지면 폭파나 낙뢰, 화염 지대 등의 위험요소가 배치되어 있어 한층 더 긴장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홍문진기’는 캐릭터의 기본 능력치를 성장시킬 수 있는 콘텐츠로 무극, 투지, 격노 3가지 성장 요소로 구분된다. 각 성장 요소는 8개의 구간으로 구성되어 있고, 성장 아이템을 사용하여 구간 성장을 완료하면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던전 ‘진월령’을 3월말까지 한시적으로 연다. 진월령은 1막 수행퀘스트 완료 후 진입할 수 있는 토문객잔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일반·영웅 난이도로 나뉜다. 던전을 완료하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3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봄맞이 이벤트도 연다. 출석, 진월령 던전 플레이 등 미션을 완료하면 홍문진기 성장 아이템, 신규 의상, 전설 보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전용 주화를 지급한다.

강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새로운 도전 및 성장 콘텐츠 외에도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위한 다양한 개선과 함께 장비 성장에 대한 부담을 해소할 수 있는 장비 변환 등의 기능도 추가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소통해 더 큰 재미와 만족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