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 첫 싱글 앨범 'SET'으로 3월 15일 컴백…오늘(26일)부터 예판 시작
상태바
우즈, 첫 싱글 앨범 'SET'으로 3월 15일 컴백…오늘(26일)부터 예판 시작
  • 강연우 PD
  • 승인 2021.02.26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우즈 싱글 앨범 'SET' 앨범 이미지. 사진 제공=위에화엔터테인먼트.
가수 우즈 싱글 앨범 'SET' 앨범 이미지. 사진 제공=위에화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우즈(WOODZ, 조승연)의 첫 싱글 앨범이 피지컬로 발매된다.

26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우즈의 첫 싱글 앨범 'SET'(세트)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3월 15일 발매되는 우즈의 이번 앨범은 2가지 버전으로 구성된다. 각 버전에는 84페이지 분량의 북릿(BOOKLET)을 비롯해 포스트 카드(버전별 2종 중 1종 랜덤), 포토 카드(버전별 25종 중 2종 랜덤)이 포함돼 있다. 또 폴라로이드 사진이 랜덤으로 삽입돼 소장가치를 높였다. 예약 판매 특전으로는 QR 포토 카드(12종 중 2종 랜덤)와 포스트 카드(12종 중 2종 랜덤)를 추가 증정한다. 

앞서 우즈는 'SE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타이틀곡 'FEEL LIKE'(필 라이크)를 비롯해 'Touché' (투셰) (feat. MOON(문)), 'Rebound'(리바운드) 등 총 3개의 트랙이 수록된 이번 앨범 역시 우즈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만능 싱어송라이터다운 행보를 보여줄 것으로 예고해 기대를 더했다. 

그동안 첫 번째 미니앨범 'EQUAL'(이퀄), 두 번째 미니앨범 'WOOPS!'(웁스)의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특유의 음악적 색깔과 역량을 드러낸 우즈는 이번도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자신만의 세계를 펼치며 그의 또다른 역량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을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첫 싱글 앨범 'SET'은 3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