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 ‘오펫’ 리뉴얼 론칭… 펫시장 공략 본격화
상태바
글라스락, ‘오펫’ 리뉴얼 론칭… 펫시장 공략 본격화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1.02.2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이 반려동물 용품 전문 브랜드 ‘오펫(O’Pet)’을 리뉴얼 론칭하고 신제품 9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펫(O’Pet)’은 대한민국 1등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의 유리 기술력을 바탕으로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을 위해 2016년 처음 선보인 SGC솔루션의 반려동물 용품 전문 브랜드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급성장한 반려동물 용품 시장 수요와 1500만 반려인들의 니즈에 맞춰 브랜드를 리뉴얼,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오펫이 신규로 선보이는 신제품 9종은 반려동물을 직접 키우는 사내 직원들의 아이디어를 통해 탄생한 캐릭터를 적용하여 직접 선정된 제품들로,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 자주 찾고 꼭 필요한 제품군으로만 모아 출시됐다. 기존 라인업이었던 반려동물 유리식기 ‘플러스 볼’, ‘스윙 볼’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대표 컬러를 입혀 리뉴얼 출시하고, 사료의 건강한 보관을 위한 ‘습기방지 맘마 사료보관용기’까지 선보이며 건강한 유리소재의 식기, 보관용기 라인업을 확대했다. 또한 반려동물의 휴식과 산책, 위생적인 생활을 돕는 제품으로 ‘쏙쏙 배변패드’, ‘해피목욕 타월’, ‘코코 꿀잠 방석’, ‘쓱싹 탈취제’, ‘고고 산책물병’ 등 펫케어 용품까지 제품군을 확장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오펫의 유리식기, 사료 보관용기 라인업은 건강한 필환경 소재의 글라스락 내열강화유리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제품들로, 피부가 예민한 반려동물들의 피부염, 피부질환 우려를 줄여 플라스틱 등의 식기류 대신 보다 건강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열은 물론 충격에도 강해 떨어지거나 부딪혀도 쉽게 깨지지 않아 안심할 수 있고 세척이 용이하며, 오래 사용해도 늘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오펫 신제품 9종은 글라스락 공식몰과 네이버 ‘오펫’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선론칭되며, 브랜드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반려동물 돌봄 가구 1500만 시대에 보다 많은 반려인들과 반려동물들이 오펫을 통해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브랜드를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이게 됐다”며 “글라스락의 우수한 기술력과 건강하고 위생적인 장점을 바탕으로 시장 트렌드는 물론, 반려인들의 니즈까지 충족시키는 신제품을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펫(O’Pet)’은 ‘건강하게 오래오래, 행복하게 오래오래’ 슬로건으로 2016년 탄생한 SGC솔루션의 반려동물 용품 전문 브랜드다. ‘건강한(Oh Healthy)', '동물 지향적인(Only Pet)', '행복한(Oh Happy)' 등 3가지 의미를 담은 브랜드 아이덴티티(BI)로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판매 채널을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