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베이코리아, 업무 제휴 협약(JBP) 체결
상태바
아모레퍼시픽·이베이코리아, 업무 제휴 협약(JBP) 체결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02.26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쇼핑 경험 제공 및 데이터 기반 마케팅 협업 등 파트너십 강화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대표이사(사진 오른쪽)와 이베이코리아 전항일 사장(사진 왼쪽)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오른쪽)와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사장(왼쪽).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아모레퍼시픽과 G마켓·옥션·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지난 25일 전략적 협업 강화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사장이 각사 대표로 참석했다.

양사는 이베이코리아의 특화 서비스 ‘스마일’ 시리즈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쇼핑 데이터에 대한 협업을 강화하는 데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아모레퍼시픽은 이베이코리아의 물류·배송 플랫폼 ‘스마일배송’, 유료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등 ‘스마일’ 시리즈를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와 연계해 보다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이베이코리아의 쇼핑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교한 맞춤형 고객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한편, 라이브 커머스 등 트렌디한 쇼핑 콘텐츠 개발에도 협력한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은 물론 데이터 기반의 폭넓은 고객 혜택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긴밀한 협력을 통해 양사 모두에 좋은 성과로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사장은 “아모레퍼시픽과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세일즈·마케팅 전략을 다변화하고, 쇼핑 콘텐츠와 고객 혜택을 강화하는 등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