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솔가, G마켓 브랜드 위크 진행…최대 69% 할인
상태바
한국솔가, G마켓 브랜드 위크 진행…최대 69% 할인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1.02.26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일부터 일주일간 ‘솔가와 건강한 봄맞이’를 콘셉트로 진행
한국솔가가 다음달 1일부터 G마켓 단독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사진=한국솔가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한국솔가가 다음달 1일부터 G마켓 브랜드 위크 ‘솔가와 건강한 봄맞이’를 시작한다.

한국솔가는 내달 1일부터 일주일간 다양한 할인 혜택 및 타임특가, 사은품 증정 등을 진행하는 G마켓 단독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G마켓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솔가와 건강한 봄맞이’를 컨셉으로 기획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솔가 에스터-C 500 △솔가 비타민 B-콤플렉스 100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위드 미네랄’ 등 솔가비타민 인기 제품 12종을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1인 1매 제공하는 쿠폰을 활용하면 G마켓 일반 회원은 10%, G마켓 스마일클럽 회원은 12%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임특가·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구매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달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매일 오후 2시부터 타임특가를 진행, 선착순 100명에게 ‘솔가 비타민 D3 1000IU’를 59% 할인 판매한다.

장세인 한국솔가 마케팅팀 선임은 “다가오는 봄철 환절기·미세먼지를 대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고자 G마켓 브랜드 위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일주일간 제공되는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통해 더욱 활기차고 건강한 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