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에이스 하드웨어, 경력사원 모집
상태바
유진그룹 에이스 하드웨어, 경력사원 모집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1.02.2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진그룹 제공
사진=유진그룹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유진그룹 계열인 유진홈센터는 경력사원을 채용한다고 25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수리‧설치‧조립 서비스 전문가 △서비스 매니저 △상품MD △창호 개발자 △ACE Store(매장운영) △ACE Store(인테리어 전문가) 등 6개 부문이다.

수리‧설치‧조립 서비스 전문가는 주방, 욕실, 가구류 설치, 창호‧중문 설치 등 각 분야별 시공 서비스 업무를 담당한다. 집수리 등에 관심이 많고, 고객서비스에 자신 있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비스 매니저는 점포 방문 현장 코칭‧교육 관리, 매장 서비스 및 환경 모니터링, 고객 만족도 및 데이터 관리, 서비스 평가분석 등의 업무를 맡는다. 자격요건은 7년 이상의 해당 직무 경력을 갖추고, 서비스 마인드와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탁월한 사람이다. 

상품MD는 상품기획 및 시장 트렌드 분석을 비롯해 판매전략과 신상품 프로모션 기획, 상품 소싱(국내외) 및 운영 관리 등을 담당한다. 생활용품, 인테리어, DIY용품 등의 MD 및 Buyer 3년 이상 경력자는 지원이 가능하다.

창호 개발자는 창호, 도어, 중문 등 창호상품 개발 및 판매 운영 업무를 수행한다. 지원자격은 유관경력 5년 이상 보유자다.

ACE Store는 상품 판매‧운영‧영업관리 등을 담당하는 매장운영 인력, 인테리어 상담‧견적‧시공 관리 등을 담당하는 인테리어 전문가를 구분해 모집한다. 

입사지원은 내달 3일까지 유진그룹 채용 홈페이지와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에서 온라인 지원을 하면 된다. 세부 자격요건 및 근무지는 모집부문별로 상이하며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면접전형-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전형단계별 합격자는 이메일, SMS, 유선전화 등을 통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채용과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유진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유진홈센터 인사담당부서으로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