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 출시… 드라이브스루 이벤트도
상태바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 출시… 드라이브스루 이벤트도
  • 성희헌 기자
  • 승인 2021.02.2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프가 브랜드 80주년을 맞아 오는 3월 3일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지프코리아 제공
지프가 브랜드 80주년을 맞아 오는 3월 3일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지프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성희헌 기자] 지프가 브랜드 80주년을 맞아 오는 3월 3일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을 출시하며 지프 브랜드만의 헤리티지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차량은 레니게이드, 컴패스, 체로키, 랭글러, 그랜드 체로키다. 하드탑과 파워탑 두 종류의 루프탑으로 출시되는 랭글러를 제외한 다른 차종은 모두 단일 트림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미정이며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모든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에는 지프 80주년 뱃지, 80주년 기념 태그 가죽 시트, 80주년 기념 태그 플로어 매트 등이 적용됐다. 뿐만 아니라 헤드라이너, 좌석 스티칭, 스티어링휠 베젤, 사이드 미러, 루프 레일, 스윙 게이트 플레이트 등에도 기존 모델과 다른 특별한 요소가 가미돼 차별성을 높였다.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의 색상은 차량 전반에 걸쳐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스팅 그레이, 알파인 화이트, 블랙, 오마하 오렌지, 브라이트 화이트, 파이어크래커 레드, 다이아몬드 블랙 등으로 다양하게 출시될 예정이다.

또 3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지프 80주년 기념 드라이브-스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 전시, 오프로드 코스 체험, 지프 라운지(포토 인화 이벤트, SNS 이벤트, 모파 액세서리 전시 등), 구매 및 상담 프로그램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특히 오프로드 코스 체험은 지프를 타고 아찔한 경사의 사이드 슬로프에서 주문을 하고, 아슬아슬한 페이먼트 구간을 거쳐, 급경사 철제 구조물 위에서 주문한 음식을 받아 내려오는 코스 등으로 구성됐다. 구매 및 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의 사전 예약을 할 수 있으며, 현장 방문이 어려운 경우 전국의 지프 전시장에서도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제이크 아우만 지프코리아 사장은 “지프의 80주년을 기념하며 특별한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을 선보이고 10일간 지프 80주년 기념 드라이브-스루 행사를 개최하며 도심 한복판에서도 지프의 진가를 만나볼 기회를 만들게 됐다”며 “곧 출시될 지프 80주년 기념 에디션 사전 예약과 함께 지프 웨이브 멤버십에도 가입해서 지프 오너만이 누릴 수 있는 최대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