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2021년 국내-외 전시(박람)회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
상태바
의왕시, 2021년 국내-외 전시(박람)회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
  • 한철희 기자
  • 승인 2021.02.25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23개 중소 제조기업 선정, 전시회 참가비 지원
(사진=의왕시청 전경)

[매일일보 한철희 기자] 의왕시가 관내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2021년 국내-외 전시(박람)회 참가기업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다음달 4일부터 신청 접수를 받는다.

지원부문은 2021년에 개최되는 국내 및 해외 전시(박람)회를 대상으로 하며, 현재 의왕시에 소재한 중소기업 중 제조업체면 신청이 가능하다.

선정대상은 국내 전시회 17개 업체, 해외 전시회 6개 업체 등 총 23개 업체를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평가표에 따라 고득점 순으로 선정한다.

선정된 기업에 대해서는 국내전시회는 최대 200만원, 해외전시회는 최대 500만원까지 부스임차료, 시설장치비, 홍보물 제작비 등 전시회 참가비용의 일부를 지원한다.

단, 타 기관으로부터 참가비를 지원받는 업체, 지방세 체납 중이거나 휴-폐업한 업체, 도박 등 불건전 오락용품(장비) 제조-콘텐츠 관련 업체 등은 지원에서 제외된다.

접수기간은 3월 4일부터 12일까지이며, 신청방법은 의왕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식을 다운받아 시청 기업지원과에 방문 신청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하거나, 의왕시 기업지원과 기업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 지원사업이 중소기업들의 시장 판로 개척과 경쟁력 향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중소기업 발전을 위한 맞춤형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의왕=한철희 기자 tophch020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