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본점, 가전 직접 써보고 큐레이션까지
상태바
신세계 본점, 가전 직접 써보고 큐레이션까지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1.02.23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5일부터 라이프스타일 테마 행사 진행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집 꾸미기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생활 장르 체험 공간을 선보인다.

신세계 본점은 ‘Sweet home styling’이라는 테마로 오는 3월 5일부터 10일 동안 가전부터 인테리어까지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생활 테마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한 가전 체험존을 만날 수 있다. 1층 아트리움에서는 LG 오브제컬렉션과 삼성 비스포크컬렉션을 소개하며 여러 프로모션까지 마련했다.

공간 맞춤형 가전으로 유명한 LG 오브제 컬렉션은 펜톤 컬러연구소와 협업으로 만든 조화로운 컬러가 특징이다. 어떤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아름다운 디자인과 더불어 뛰어난 기술력도 자랑한다. 삼성 비스포크 컬렉션 역시 고객 취향에 따라 여러 재질과 색상을 직접 조립할 수 있는 가전이다. 특히 집콕이 길어지는 요즘, 실내 분위기를 환기할 수 있는 특별한 제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대표 상품으로는 LG오브제컬렉션 냉장고 544만원, LG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세탁기+건조기) 421만원, 삼성 8k Q LED TV 1984만원, 그랑데 AI(세탁기+건조기) 441만원, 삼성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165만원 등이 있다.

행사 기간 특별한 프로모션도 있다. 웨딩·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다품목 구매시 혜택을 주고 멤버십 가입 대상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LG오브제 컬렉션 제품 동시 구매 시 최대 250만원, 21년 휘센 타워 에어컨 출시 기념으로 사전 예약 구매 시 최대 50만원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삼성은 비스포크 페스티벌 테마로 해당 제품 구매 시 추가 포인트 증정 및 품목별 캐시백 최대 200만원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3월 입학 시즌을 맞이해 PC와 모바일 동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

재택 근무와 실내 생활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홈카페, 홈바 인테리어도 돕는다. 신세계 본점은 내달 5일부터 지하 1층 식품 중앙 행사장에서 커피머신과 테이블웨어, 와인패키지 등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라이프 스타일 가전 브랜드 ‘레꼴뜨’는 샌드위치 메이커, 커피 메이커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최대 24% 할인은 물론 원목도마, 실리콘 요리 집게 등 사은품도 풍성하다. 대표 상품은 미니언즈 샌드위치 메이커 6만 2900원, 와플메이커 5만 2900원, 그라인드 커피메이커 12만 9900원 등이 있다.

인기 커피머신 ‘드롱기’는 이번 행사를 맞아 할인과 함께 사은품을 제공한다. 20만원 이상 구매시 진공 밀폐용기 세트를 주고 60만원 이상 구매 땐 켄우드 전기포트를 제공한다. 대표 상품은 전자동커피머신 109만원, 커피 그라인더 19만 9000원 등이 있다. 테이블웨어 ‘포트메리온’과 ‘웨지우드’는 50%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홈데코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움브라’는 정상가 대비 2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와인 신상품을 런칭하며 레디백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가격은 3만 7000원(120세트 한정). ‘EKC’는 볼파스 블랑과 템트 맥주를 새롭게 내놓으며 6입 구매시 전용잔을 증정한다. 홈바 안주로 즐길 수 있는 ‘구르메치즈’ 와 ‘도쿄수플레·유니콘플랜’의 디저트도 만날 수 있다.

명품 도자기 ‘야드로’의 특별 초대전도 본점에서 처음으로 준비했다. 내달 5~11일 7층 행사장에서 진행하며 신데렐라의 도착, 여름날의 심포니 등 다양한 도자기 대작을 전시한다.

이정욱 신세계백화점 본점 점장은 “다가오는 봄의 설렘을 담아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세분화 된 취향에 맞는 차별화 된 쇼핑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