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서울농협과 소외·취약계층에 ‘행복나눔상자’ 전달
상태바
바디프랜드, 서울농협과 소외·취약계층에 ‘행복나눔상자’ 전달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1.02.22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이사와 이대엽 농협서울지역본부 본부장.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왼쪽부터)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이사와 이대엽 농협서울지역본부 본부장.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바디프랜드가 농협서울지역본부와 협력해 소외·취약계층에 ‘행복나눔상자’를 정기적으로 전달한다.

바디프랜드와 서울농협은 지난 17일 바디프랜드 도곡 본사에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 기관이 함께 지속적으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 나가기 위한 첫 걸음을 내디뎠다고 22일 밝혔다. 

양 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소외·취약계층 지원, 농촌 일손 돕기 참여 등 사회공헌 활동 △도시민과 농업인(또는 단체)을 연계한 도·농 교류 △농축산물 판로 확대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사업 △기관·소속 임직원에 대한 금융서비스 확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을 약속했다.

‘행복나눔상자’ 전달 외에도 농촌 마을에 활력을 불어넣고 도시와 농촌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임직원 농촌체험’, 농촌 일손 부족을 해소하는 ‘농촌일손돕기’ 활동을 각각 봄, 가을 진행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는 고객사은품으로 농축산물을 활용하고 농협은 바디프랜드 임직원에 예금, 대출, 카드, 보험 등 금융 혜택을 확대하는 등의 상호발전을 위한 협력이 계획됐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이사는 “서울농협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어려운 소외·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 농촌 지역 활성화에도 이바지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 협력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