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전세·매입임대 주택 입주자 모집
상태바
동두천시, 전세·매입임대 주택 입주자 모집
  • 오기춘 기자
  • 승인 2021.02.19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오기춘 기자] 동두천시는 경기주택도시공사(GH)가 시행하는 기존주택 전세임대 및 매입임대 주택 입주자를 2월 22일부터 2월 26일까지 모집한다.

기존주택 전세임대주택이란, 전세임대주택의 입주자로 선정된 자가 지원한도액 범위 내에서 원하는 주택을 물색하면, 경기주택도시공사가 주택의 소유자와 전세계약을 체결하고, 이를 입주대상자에게 재임대 하는 사업이며, 매입임대 주택은 경기주택도시공사가 다가구 주택 등을 매입해 개·보수한 후 대상자에게 저렴하게 임대하여 취약계층의 주거 안정을 돕는 사업이다.

동두천시 배정물량은 전세임대주택 일반 40호, 고령자 10호, 매입임대주택 7호와 예비입주자를 모집하며, 또한 경기도에 사는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기존주택 전세임대 200호 입주자도 함께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입주자 모집공고일(2월 5일) 기준 동두천시에 거주하는 무주택가구 구성원이면서, 국민기초생활보장 수급자, 법정 한부모가족, 가구당 월평균 소득 70% 이하의 신혼부부(혼인신고 7년 이내) 및 장애인이다.

접수기간은 2월 22일부터 26일까지이며, 주민등록지 동 행정복지센터에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동 행정복지센터 및 시청 복지지원팀, 경기주택도시공사 콜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