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김우석 'Sugar' 컴백 쇼케이스 무대 …'달콤+치명적 매력'
상태바
[영상M] 김우석 'Sugar' 컴백 쇼케이스 무대 …'달콤+치명적 매력'
  • 강연우 PD
  • 승인 2021.02.09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김우석이 두 번째 솔로 앨범 '2ND DESIRE 'TASTY'를 8일 발매하고 컴백했습니다.

이번 앨범 '2ND DESIRE 'TASTY''(세컨드 디자이어 '테이스티')는 사랑의 설레는 느낌을 '맛'에 비유해 표현한 앨범으로 첫 번째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퍼스트 디자이어 '그리드')에 이은 두 번째 'DESIRE' 시리즈로, 욕심을 주제로 치명적인 매력은 보여줬던 지난 앨범과 반대되는 콘셉트로 사랑스러운 김우석의 모습을 담아냈습니다.

김우석은 지난 8일 오후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타이틀곡 'Sugar'(슈거)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Sugar'는 달콤함과 치명적인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POP R&B 장르의 댄스곡입니다. 구르비한 베이스와 캐치한 피아노로 이루어진 오묘한 트랙위에 한층 다채로워진 김우석의 보컬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지난 앨범 타이틀곡 '적월'(赤月) (Red Moon)에 이어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프로듀싱의 능력까지 겸비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도 볼 수 있습니다.

한편,  타이틀곡 'Sugar'는  8일 오후 6시 공개 후 지니뮤직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