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레니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상태바
세레니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 황양택 기자
  • 승인 2021.01.28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매일일보 황양택 기자] 코리아나화장품의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브랜드 ‘세레니끄’는 2021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5년 연속 ‘국내 에스테틱샵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홈페이지, 스마트폰, 일대일 유선조사 등을 통해 2021년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세레니끄는 33년 전통의 뷰티 전문 기업 코리아나 화장품의 노하우와 탄탄한 기술력이 결합된 신개념 에스테틱 브랜드다. 셀(Cell)과 클리닉(Clinic)이 결합된 브랜드 의미처럼 고객의 피부 고민을 근본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분석과 진단을 실시함으로써 매일 변화하는 피부 컨디션에 따른 맞춤형 에스테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품격 프리미엄 에스테틱 서비스도 특징이다. 코리아나 화장품의 기술력을 적용한 고기능 고함량의 에스테틱 전용 제품을 사용해 가맹점 어느 곳에서나 균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이유는 고객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로서 모든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로 그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