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주방 특화 설계로 호평
상태바
DL이앤씨,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주방 특화 설계로 호평
  • 성동규 기자
  • 승인 2021.01.2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순히 식사하는 공간에서 가족 소통 공간으로 탈바꿈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전용면적 84㎡A 주방. 사진= DL이앤씨 제공

[매일일보 성동규 기자] DL이앤씨(옛 대림산업)는 올해 첫 분양 단지로 선보이는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에 주방 특화 설계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e편한세상만의 특화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반영된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은 일반적인 평면보다 훨씬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주방 설계로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전용면적 84㎡A의 주방은 세로 약 4.2m 길이의 광폭 설계를 적용해 6인용 식탁을 두고도 남을 만큼 넓은 면적을 자랑한다. 주방 가로 폭은 약 3.5m 길이로 넉넉한 공간감을 제공한다. 현대인의 신체 조건을 고려해 기존 높이보다 3cm가량 높인 싱크대도 적용된다.

주방에 설치한 가로형 대형 와이드 창은 DL이앤씨의 야심작이다. 탁 트인 시야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채광과 실내 개방감까지 극대화했다. 또, 환기와 통풍에 최적화되어있다는 장점이 있다.

넉넉한 수납공간 또한 가로형 와이드 창의 큰 장점이다. 세로형으로 창문을 확장할 경우 상부 수납장이 없어져 수납공간이 줄어드는 단점을 가로형 와이드 창으로 극복했다. 

주방 옆에 있어 다용도실은 세탁기, 건조기의 병렬 배치가 가능할 만큼의 공간을 구현했고, 손빨래 볼까지 설치돼 있어 원스톱 세탁존으로 손색이 없다.

한편, 경기 가평군 가평읍 대곡리 일원에 공급되는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은 지하 3층~지상 최고 27층, 4개 동, 전용면적 59~84㎡ 47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별로는 △59㎡ 98가구 △74㎡A 41가구 △74㎡B 67가구 △74㎡C 71가구 △84㎡A 169가구 △84㎡B 26가구 등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