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골프, 업계 최초 전 품목 무한 품질 보증 판매
상태바
야마하골프, 업계 최초 전 품목 무한 품질 보증 판매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1.01.27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마하골프, 품질 보증서. 사진= 야마하골프.
야마하골프, 품질 보증서. 사진= 야마하골프.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오리엔트골프가 골프 업계 최초로 야마하골프 모든 클럽에 관한 품질 보증 판매를 2월 1일부터 시작한다. 품질 보증 범위는 2019년 이후 출시한 야마하 클럽이라면 모두 적용된다. 단순 변심까지도 교환과 환불을 보장하므로 무한 품질 보증이라 명명했다.

먼저 야마하 클럽을 판매하는 모든 대리점에서 2019년 이후 출시한 클럽을 구매한 고객은 프리미엄 품질 보증서를 받는다.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면 클럽을 구매한 대리점으로 3주 이내에 방문해 영수증과 품질 보증서를 제시하면 가능하다. 단, 교환 시 제품 간 차액이 발생하면 고객이 부담해야 한다.

이갑종 오리엔트골프 회장은 “소비자가 좋은 제품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어야 한다”면서 “소비자는 늘 불안하다. 일단 써보고 맞지 않으면 교체할 수 있어야 한다. 소비자는 왕이라고 하지만 진짜 왕으로 대접하고 있는지 되돌아볼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이 회장은 “야마하골프는 소비자 중심의 공급을 약속한다. 고객이 완벽하게 만족할 때까지 고객의 입장에서 판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면서 “이번 품질 보증 판매는 그런 고민에서 비롯된 것이다. 이것은 제품에 관한 자신이 없다면 불가능한 정책이다.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그것은 우리가 모두 떠안을 일이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