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펙발레오, 불우이웃돕기 성금 1천100만원 기탁
상태바
㈜카펙발레오, 불우이웃돕기 성금 1천100만원 기탁
  • 이정수 기자
  • 승인 2021.01.27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에 성장하는 기업으로 나눔 실천”
㈜카펙발레오 노동조합 김수환위원장은 지난 25일 칠곡군을 방문해 불우 이웃돕기성금 1천100만원을 기탁했다.
㈜카펙발레오 노동조합 김수환위원장은 지난 25일 칠곡군을 방문해 불우 이웃돕기성금 1천100만원을 기탁했다.

[매일일보 이정수 기자] ㈜카펙발레오(CEO 배기만) 노동조합 김수환위원장은 지난 25일 칠곡군을 방문해 불우 이웃돕기성금 1천100만원을 기탁했다.

김수환 노동조합 위원장은 “코로나19와 한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민에게 희망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나눔으로 사랑을 이어가는데 앞장서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펙발레오 신병혁 전무는 “이번 나눔이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의 불씨가 되길 바란다”며 “지역에서 성장하는 기업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우뚝 서 어려운 이웃에게 웃음을 선물할 것이다”고 전했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지역경제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기업의 이윤을 지역에 환원하여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에 이바지한 ㈜카펙발레오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전달해주신 성금은 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하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펙발레오는 한국뿐만 아니라 멕시코, 중국, 일본, 미국까지 해외 법인을 두고 있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 생산 기업으로 2014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총 5천 600만원의 불우 이웃돕기성금을 전달하여 지역사회에 훈훈한 귀감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