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코리아, 80대 한정판 ‘컨트리맨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공개
상태바
MINI코리아, 80대 한정판 ‘컨트리맨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공개
  • 성희헌 기자
  • 승인 2021.01.26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NI 컨트리맨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사진=MINI코리아 제공
‘MINI 컨트리맨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사진=MINI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성희헌 기자] MINI코리아가 오는 2월 1일 온라인 판매 채널 ‘MINI 샵 온라인’을 통해 ‘MINI 컨트리맨 온라인 익스클루시브’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총 80대 한정으로 출시되는 MINI 컨트리맨 온라인 익스클루시브는 2021년 MINI 샵 온라인의 포문을 여는 온라인 한정판 모델이다. MINI 컨트리맨 온라인 익스클루시브는 상위 모델인 쿠퍼 S에서 경험할 수 있는 고급 편의사양이 대거 적용돼 온라인 전용 모델로 재탄생했다. 또 세이지 그린, 화이트 실버, 미드나이트 블랙, 문워크 그레이 등 총 4개의 외장 컬러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프리미엄한 혜택을 더했다.

특히 피아노 블랙 디자인 요소가 적용된 액센트와 루프 레일 등은 MINI 컨트리맨의 독특한 개성을 더욱 부각시키고 있다. 여기에 19인치 턴스타일 스포크 휠과 유니언잭 디자인이 가미된 후미등은 MINI만의 전통적 디자인 요소와 현대적인 감각을 동시에 강조하고 있다.

실내는 몰트 브라운 컬러의 체스터 가죽 시트가 적용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안락한 승차감을 완성했다. 또 피아노 블랙 인테리어 표면의 8.8인치 센터 디스플레이와 다기능 디스플레이가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있다. 

MINI 컨트리맨 온라인 익스클루시브는 40:20:40으로 폴딩되는 뒷좌석 등받이, 전동 메모리 시트 등을 통해 넉넉한 공간 활용성과 편안한 탑승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발동작만으로 손쉽게 트렁크 문을 여닫을 수 있는 ‘이지 오프너’ 기능 및 아이폰을 차량에 연결해 주요 기능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무선 애플 카플레이’ 등 하이트림 모델에 적용되는 다양한 편의사양을 기본 장착했다. 여기에 MINI 앱을 활용한 최신 MINI 커넥티드 서비스도 즐길 수 있다.

엔진룸에는 MINI 트윈파워 터보 3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돼 최고출력 136마력, 최대토크 22.4kg.m의 힘을 발휘하며,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9.7초다.

MINI 컨트리맨 온라인 익스클루시브의 가격은 4690만원이다.  

한편 MIN코리아는 향후 소장 가치가 높은 한정판 모델을 MINI 샵 온라인을 통해서만 판매할 예정이다. 올해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에디션 모델을 매달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