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멤버십서 ‘설 선물 반값’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LG유플러스, U+멤버십서 ‘설 선물 반값’ 프로모션 진행
  • 정두용 기자
  • 승인 2021.01.25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매일일보 정두용 기자] LG유플러스는 내달 설 명절을 맞이해 31일까지 U+멤버십 고객 대상 ‘설 선물세트 반값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날부터 시작되는 프로모션 제품은 ‘LG유플러스 생활건강샵’ 앱 또는 웹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설 맞이 프로모션은 LG생활건강의 인기 선물 세트 8종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샴푸·비누·칫솔 같은 생활세트부터 욕실용품·핸드크림 패키지, 홍삼을 비롯한 건강식품, 햄 선물 세트 등을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U+멤버십 고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된다. 동일한 종류의 상품은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종류의 상품은 구매는 한 종류 상품 결제 완료 후 추가 주문이 가능하다. 프로모션 혜택은 멤버십 일반 혜택 및 라이프콕 혜택과 중복해 사용할 수 없다.

최홍준 LG유플러스 제휴상품팀장은 “U+멤버십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손쉽게 설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U+패밀리샵을 통해 고객 편의와 시의성을 높인 다양한 구성을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보통신기술(ICT) 전반을 취재합니다. 이동통신·반도체·디스플레이·콘텐츠 소식을 알기 쉽게 쓰겠습니다.
좌우명 : 당신을 듣다, 진실을 말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