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쏘카 전용 혜택 담은 ‘쏘카카드’ 출시
상태바
현대카드, 쏘카 전용 혜택 담은 ‘쏘카카드’ 출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1.01.25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카드 제공.
사진=현대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현대카드는 공유 모빌리티 쏘카 전용 혜택을 담은 ‘쏘카카드’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카드는 쏘카에서 이용하면, 월 쏘카 결제금액 30만원까지 결제금액의 3%를 쏘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쏘카 크레딧’으로 적립해준다.

또 여행과 여가 활동에 적극적인 쏘카 고객들의 특성을 반영해, 외식, 커피, 호텔, 영화, 택시, 대중교통,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결제 시에도 이용금액 30만원까지 3%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일반 가맹점에서는 결제금액의 1%가 쏘카 크레딧으로 쌓인다. ‘쏘카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앞으로 1년간 쏘카 이용 시 2% 추가 적립 혜택이 주어져 최대 5%의 쏘카 크레딧이 적립된다. 또 쏘카에서 쏘카카드로 첫 결제한 회원에게는 최대 2만 원 즉시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오는 3월 31일까지 ‘쏘카카드’를 쏘카 앱에 결제 카드로 등록한 회원에게는 쏘카 전 차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쏘카 반값패스’ 3개월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 ‘쏘카카드’를 등록한 쏘카 VIP 회원 중 선착순 3000명에게 한정판 옥스퍼드 쏘카 굿즈도 증정한다. ’쏘카카드’는 쏘카 앱에서 신청 가능하며,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국내외겸용(VISA) 모두 1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쏘카 및 현대카드의 앱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