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법에듀 셀파우등생교실, ‘예비 창업자 가맹비’ 지원
상태바
해법에듀 셀파우등생교실, ‘예비 창업자 가맹비’ 지원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1.01.25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천재교육 관계사 해법에듀의 전과목 자기주도학습 브랜드 ‘셀파우등생교실’이 예비 창업자 지원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셀파우등생교실은 해법에듀의 초등 전과목 교육 프랜차이즈다. 아이와 교사가 함께 학습 내용과 목표를 확인하며 학습을 이어가는 자기주도형 수업이 특징이다

이번 창업자 지원 이벤트는 내달 28일까지 셀파우등생교실 신규 창업자에게 70만 원의 가맹비를 지원한다. 평소 교육 사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누구나 창업이 가능하며, 창업 후 신입교육, 향상교육, 보수교육 등 운영에 필요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셀파우등생교실 가맹 관련 문의 사항은 셀파우등생교실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철연 해법에듀 과목 사업부문장은 “이번 이벤트는 교육사업 창업 비용을 고민하는 예비 원장님들을 위해 마련했다”며 “이번 혜택을 통해 예비 원장님들이 비용에 대한 고민은 덜고, 셀파우등생교실의 콘텐츠와 시스템을 통해 공부방 운영에 있어 더 높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셀파우등생교실은 전국 단위로 가맹점 모집을 위한 온·오프라인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로 야외 활동이 어려운 상황에서 소자본 교육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교육 사업과 관련한 정확한 정보를 얻도록 마련한 행사로, 다양한 사업 노하우와 경쟁력 있는 프로그램 및 시스템, 가맹 절차와 혜택 등을 소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