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매꾹, 새해맞이 이벤트 ‘설 선물 특별 기획전’ 오픈
상태바
도매꾹, 새해맞이 이벤트 ‘설 선물 특별 기획전’ 오픈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1.01.25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간 한정 ‘선물하기’ 시범 서비스 운행
도매꾹이 오는 2월 5일까지 다양한 새해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도매꾹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도매꾹은 오는 2월 5일까지 다양한 새해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경제난이 지속되는 가운데 가족 및 이웃과 정을 나누기 위해 설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설 선물 특별 기획전’ 오픈 및 ‘선물하기’ 서비스 실시 등이 진행된다.

먼저, 설선물특별기획전이 오픈된다. 이에 한우 명품세트부터 건강 기능 식품, 생활 상품 선물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확인해 볼 수 있다. 특히 1만원대 이하부터 10만원 이상의 상품까지 원하는 가격대의 상품을 확인,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기간 한정 ‘선물하기’ 시범 서비스가 실시된다. 선물하기는 도매꾹 내 어떤 상품이든 최소 구매 수량 혹은 가격만 맞춘다면, 상대방의 연락처 입력만으로도 선물할 수 있는 비대면 맞춤 서비스다.

선물할 상품을 선택해 상세페이지 내 선물하기를 클릭 시 상대방의 연락처를 기입할 수 있으며, 연락처를 넣고 결제하면 된다. 선물을 받은 이는 배송받을 주소를 입력할 수 있는 SNS 메시지 혹은 문자를 받게 되고 배송지를 입력하면 선물 받는 절차가 완료된다.

오준호 도매꾹 수석 MD는 “이번 새해맞이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가족 및 주변의 이웃과 정을 나누며, 힘겨운 코로나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는 한 해의 시작을 맞이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