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버스, 설 프로모션 ‘소버스로 선물하소’ 진행
상태바
소버스, 설 프로모션 ‘소버스로 선물하소’ 진행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1.01.25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영몰 최대 50%, 백화점 최대 60% 할인
소버스 설 프로모션 '소버스로 선물하소'
소버스가 설 프로모션 ‘소버스로 선물하소’를 실시한다. 사진=소버스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소버스는 온라인 직영몰과 국내 주요 백화점 내 소버스 매장에서 ‘소버스로 선물하소’ 설날 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온라인 직영몰에서는 내달 8일까지 소버스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선물 세트는 △기능별 맞춤형 제품 ‘2입·3입 세트’ △인기 젤리 스틱 제품 ‘젤리 세트’ △100% 원액 제품 1+1 패키지 ‘건강즙 세트’로 구성했다.

구성 제품은 △눈 건강엔 루테인 아스타잔틴 △구강항균: 프로폴리스17 △간건강:밀크씨슬 로사빈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 △면역엔 알로에베라 등 8종이다. 행사 기간 내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하며, 2입·3입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선물 포장 및 쇼핑백을 무상 제공한다.

백화점에서도 내달 11일까지 소버스 인기 제품 10종(어린콜라겐C, 초록입홍합오일, 석류콜라겐젤리 등)을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건강한포 퓨어노니 100을 6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뷰티핏, 면역엔 알로에베라 등 젤리 제품 구매 시 1+1, 퓨어 크릴오일은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만원, 20만원, 3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소버스는 설을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3일까지 소버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새해 소원 및 덕담을 전하고 싶은 소띠 지인을 댓글로 소환하고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버스 장건강: 신바이오틱스’를 증정한다.

소버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연휴에 맞춰 고품질의 소버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3만원대 실속만점 건강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며 “건강에 대한 걱정이 많은 2021년, 올해 설 명절에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함께 건강까지 선물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